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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무법인 정평
HR / ER 컨설팅

HR 컨설팅

노무법인 정평의 HR 컨설팅은

고객이 비전 및 전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직무분석, 인력산정, 조직설계 및 평가 · 보상 등

인사제도 전 분야에 대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, 실행가능한 인적자원관리방안을 제공합니다.

1.직무분석, 직무평가
  • 직무조사를 통해 직무의 주요 내용과 필요 자격요건을 명확화하고(직무기술서 작성), 직무관리 체계를 구축
  • 직무별 중요도, 난이도 등을 고려한 상대적 가치를 평가하여, 직무급 설계 등과 연계
2. 평가제도
  • 조직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성과와 개인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 및 평가할 수 있는 제도를 조직 성장과 개인 육성 관점에서 설계
3. 보상제도
  • 경영환경, 조직문화, 동기부여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, 성과/직무/책임 중심의 적합 보상제도 설계 (재원 및 총 보상 관점 고려)
4. CDP
  • 조직 관점의 경력관리와 개인관점의 경력개발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, HRD 원칙과 세부 경력 경로 모델을 설계 (교육프로그램과 연계)
5. 근무체계
  • 업종, 사업장, 생산량 등 기업 측면과 선호도, 임금 등 직원 측면을 함께 고려하여, 적합 근무체계 설계(보상 및 교육과 연계)
6. 저성과자 관리
  • 조직 역량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저성과자에 대한 동기부여 및 역량 강화방안을 구축하고, 적법한 outplacement방안을 설계
7. 조직설계
  • 경영전략을 효율적,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조직구조를 경영전략 및 HR전략을 고려하여 설계
8. 인력산정
  • 거시적, 미시적 직무분석을 통한 전사/부서/직무 단위의 적정 인력을 산정하고, 합리적인 적정인력 운영방안을 설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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